2010.02.23 코원 싸우자! 또 불량화소라니!

...

글 제목이 쪼금 묘하군요.

... 제가 현재 쓰고 있는 pmp인 코원 V5입니다.

2009년 12월 30일 구매제품으로 가격은 뎀비 32기가라 459000원... 으허 ㅠㅠ

1월 초에 용산에서 이거보다 싸게 살수있단 소리가 벌써부터 흘러나와서 좀 우울하긴 했는데...

아오...

현재까지 불량이... 좀 병맛같이 걸렸었습니다.

09년 12월 31일 기계 받자마자 비밀번호 걸어놨는데 부팅시 키보드가 안떠서 부팅 불가능.
ㄴ 10년 1월 2일 코원 A/S센터 2010년 첫 A/S받는사람으로 당첨 (...)



넵. 간지철철 넘치는 001... ㅆㅂ

그리고...

2월초에 발견한 (뭐 사실 구매할때부터 있던거였죠.)

불량화소...



빌어먹을...

센터가서 교체받았습니다...

그리고 교체받은지 3일!

...

또 불량화소야...




아 젭라 매너...

불량화소 셋이 ㄴ자로 나란히 붙어있습니다.

오늘 아침에 가서 접사샷 보여주면서 교체해달라고 해야겠습니다 -_-

오늘 가는거까지 합하면 센터만 세번가네요

아오 빡쳐...

by 오이지 | 2010/02/23 00:09 | 사진 | 트랙백(1) | 덧글(3)

2010.02.18 우동 먹으려고 질렀습니다.



하... 하악!

...

ㅠㅠ

제 34000원은 그렇게 날라갔습니다.

으흑...

저걸로 우동 15인분이 된다는군요. 물론 제 입장으로써는 7인분도 안될겁니다 네. (...)

쯔유에 적당히 말아먹고 남는 쯔유는 제가 면 따로 만들어서 또 해먹어야 할거같습니다.

우동면 더럽게 비쌉니다 ㅠㅠ 빌어먹을 엔고... (우동면 450g이 5천 2백원인 더러운세상!)

뭐 구입은... 근처(버스타고 20분거리가 근처였던가...)에 있는 일본음식 파는곳에서... 뭐 인터넷에서도 꽤나 유명한곳인거같던데...

-_-;;

총 34400원인데 34000원으로 에누리받고 가츠오풍미 (후리카케였던가...) 하나 공짜로 받아왔습니다. 1900원짜리를 덤으로주네 ㅎㄷㄷ;

역시 구매는 직접 가서 현찰로 해야 제맛인겁니다. (...)

by 오이지 | 2010/02/18 15:35 | 먹을거 | 트랙백 | 덧글(1)

2010.02.16 팝앤톡스 고소한맛 - 부제 : 트랜스지방은 개뿔

안녕하세요~

몇일(?)전 포스팅에 있었던...

그 탑을 쌓았던 팝콘을 리뷰해보기로 합시다 ㅋㅅㅋ

아 리뷰할게 없어요 젠장 -_-;

------------------------------------------------------------------




뭐... 이런놈입니다.





읭?

트랜스지방이 없다고?





뭐 뒤에 설명과... 영양성분이 있습니다.

근데 영양성부에 %부분이 교묘하게 가려져있군요. 열어봅시다.





...?!

트랜스지방은 0%

하지만 포화지방 93%?

... 이런 씨밤것들이 장난치나...

트랜스지방이 안좋다고 나오긴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포화지방이 좋은것도 아닙니다.

니들 눈에는 이게 웰빙팝콘으로 보이냐?

이런 씹장생들이 -_-...

뭐 팝콘이니까요 ㅋㅋㅋ





뜯으면 이런놈이 나옵니다.




이 면이 위로 가도록 전자렌지에 넣으신후 미친듯이 마이크로파를 쏴대주시면 팝콘이 완성됩니다.







팝콘 튀기는 소리를 들어봅시다.

퍼퍼퍽 퍼퍼버버벅

700W짜리 19년된 골드스타 전자레인지지만 아직 현역입니다.




2분 30초 돌리고 완성!

...?

분명 3분 20초 (700W기준) 돌리라고 했는데요?

라고 하시는분은...

팝콘 하나삽니다.

3분 20초 돌려봅시다.

3분 넘어가면 타는냄새나고 3분 20초 땡하면...

팝콘 다 타서 못먹습니다.

처음에 당했습니다.

개개끼들 -_-...

차라리 2분 30초 돌리고 70%정도만 터진 팝콘을 맛있게 먹는게 낫습니다.

허허...

뭐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ㅂ-

by 오이지 | 2010/02/17 00:01 | 먹을거 | 트랙백 | 덧글(3)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